홍보자료

언론보도

주방의 새로운 시작! 주방에 즐거움을 더하다.

[톡톡 이상품] 엔비스 / 음식물처리기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10-07 11:33
조회
661


가장 좋아하는 장소로 `주방`을 꼽는다는 것은 얼마나 큰 행운인가. 자신의 공간에서 안정감을 느끼고 스스로의 존재에 대해 확신을 갖는 일은 비단 소수만의 특권은 아니다. 주방이라는 배경화면과 `깨끗함`을 드로잉하고 `편리함`을 채우는 기기가 드디어 만났다.

주방가구업계를 이끌어온 엔비스가 백색,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음식물처리기를 출시했다. 명품 주방가구업체 엔비스에서 선보이는 모델은 건강과 위생, 깨끗함을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탄생했다. 분쇄건조 방식의 결정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기술력이 돋보이며, 시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심미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과열을 방지하고 작동하는 데 아무런 문제 없이 소비자를 최대한으로 배려하는 자가진단, 에러표시 기능, 음식물쓰레기 냄새를 제거해주는 강제 하수배출 기능, 쾌적한 하이엔드 감성을 누리기 위한 45㏈ 이하 저소음 방식 등 기존 음식물처리기에서 불편했던 부분도 간편하고 빠르게 개선했다.

엔비스 관계자는 "세련된 주방가전으로 하이엔드 감성의 주방을 꾸미기 위해서는 순백의 색채를 더한 프리미엄 주방가전 음식물처리기가 중요한 경쟁력이 될 것"이라면서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디자인에 시크한 컬러를 입은 음식물처리기는 무채색 일색의 주방을 화사하고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일등 공신"이라고 설명했다.

엔비스의 음식물처리기 사업은 탁월한 기술력을 자랑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엔비스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하는 하이서울브랜드(Hi-seoul brand) 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https://www.mk.co.kr/news/special-edition/view/2019/09/690826/]